2013년 7월 8일 월요일

(130708) 11일차 first.html (br 태그, nobr 태그, h 태그, p 태그 연습)

 - 소스
<!DOCTYPE html PUBLIC "-//W3C//DTD HTML 4.01 Transitional//EN" "http://www.w3.org/TR/html4/loose.dtd">
<html>
<head>
<meta http-equiv="Content-Type" content="text/html; charset=EUC-KR">
<title> 타이틀 </title>
</head>
<body>

광고에 나온 제품과 실제 제품이 눈에 띄는 차이를 보여 온라인 상에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. <br>
해당 제품은 버거킹이 지난달 25일 햄버거업계 최초로 출시한 제품 가운데 갈릭 핫도그였다. <br>
광고 상에서는 핫도그 빵보다 조금 더 커보이는 소세지에 갈릭이 빈틈없이 붙어있는 모습이다. 거기에 맛 좋게 보이는갈릭소스도 먹음직스럽게 뿌려져있다. <br>
하지만 실상에서 갈릭핫도그는 핫도그 빵에 비해 턱없이 작은 소세지와 성의없이 뿌려진 갈릭 플레이크가 뿌려져있다. <br>
이에 해당 제품을 주문하고 사진을 찍어 포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한 당사자는 "요즘은 핫도그도 과장해서 파는구나"라며 "허탈감이 올라왔다"고 말했다.  <br>

<!-- NOBR은 창을 줄여도 글씨가 밀려 내려가지 않음 -->
<nobr> 핫도그 광고와 실제의 차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"광고와 실제의 차이, 고객님 많이 당황하셨어요?" "광고와 실제의 차이, 모델하우스랑 실제 입주할 때 아파트랑 같은 거 본적 없듯이 이 것도 마찬가지" "광고와 실제차이, 와퍼사이즈도 예전만 못하다" 등의 반응을 보였다. </nobr> 
onnews@fnnews.com 온라인뉴스팀  <br>

<!-- 한줄 띄워서 줄바꿈이 되고 그 다음줄에 글이 출력됨 -->
<h1> 안녕하세요 </h1>
<h2> 안녕하세요 </h2>
<h3> 안녕하세요 </h3>
<h4> 안녕하세요 </h4>
<h5> 안녕하세요 </h5>
<h6> 안녕하세요 </h6>

<!-- 위치 설정 가능 -->
<h1 align = "center"> 안녕하세요 </h1>
<h2 align = "left"> 안녕하세요 </h2>
<h3 align = "right"> 안녕하세요 </h3>

봄봄봄 봄이왔네요
우리들 마음 속에도
<!-- P 태그는 문단 내에서 단락을 삽입할 때 사용 -->
<p>
봄봄봄 봄이왔네요
우리들 마음 속에도
<br>
봄봄봄 봄이왔네요
우리들 마음 속에도

<br>
봄봄봄 봄이왔네요
우리들 마음 속에도
<!-- 위치 설정 가능 -->
<p align = "right">
봄봄봄 봄이왔네요
우리들 마음 속에도
<br>

</body>
</html>


 - 결과